리뷰/체험마케팅은 광고주가 제품을 파워블로그/카페/체험단 모집사이트에 게시하여 체험단(서포터즈)을 모집합니다.
제품을 사용한 체험단이 사실적으로 리뷰를 작성하면, 이 체험 리뷰는 다른 소비자에게 직접적인 경험담으로 전달됩니다.
소비자는 리뷰를 보면서 제품에 필요한 정보를 상세히 얻을수있고, 구매후 제품에 만족시 입소문으로 카페나 블로그, SNS를 통하여 제품이 홍보되는 바이럴마케팅 방식입니다.
![]() |
대표전화 : 1661-1710
AM 10:00 ~ PM 18:00
토.공휴일휴무
|
|
디자인사업부
070-4694-1124
|
프로그램사업부
070-4694-1125
|
마케팅기획부
070-4694-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