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는 소비자가 직접 검색어를 입력하여 찾아가는 방식이지만 온라인 배너광고는 소비자가 배너광고 사이트에 접속시 전면에 노출되는 형식입니다.
소비자에 어필 할 수있는 텍스트 카피와 그래픽/애니메니션을 통해 클릭을 유도하여 사이트에 방문률을 높히고 구매전환률을 높히는 방식입니다.
배너단가가 매체(언론사, 포털사이트 등)별로 천차만별이므로 제품이나 브랜드에 맞는 매체를 선택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분류 | 형태 | 매체 | 과금 |
구글 디스플레이 | 배너 | 일반매체 & 등록매체 | CPC |
다음 디스플레이 | 배너 | 일반매체 & 등록매체 | CPC |
리얼클릭 | 텍스트 + 이미지 | 제휴 네트워크 | CPC/CPP |
제이큐브 | 텍스트 + 이미지 + 쇼핑박스 | 언론사 네트워크 | CPC/CPP |
에이션넷 | 텍스트 + 이미지 + 팝업배너 | 포털 + 언론사 네트워크 | CPC/CPP |
아이엠애드 | 텍스트(롤링) + 이미지 |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크 | CPP |
애딕스 | 텍스트 + 이미지 |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 | CPP |
애드야 | 텍스트 + 이미지 + 포토배너 | 포털 + 언론사 + 오픈마켓 | CPP |
애드플렉스 | 텍스트 + 이미지 + 쇼핑박스 | 뉴스캐스트 언론사 네트워크 | CPP |
포토링크 | 텍스트 | 언론사 네트워크 | CPP |
크리테오 | 배너 | 포털 + 언론사 +SNS 네트워크 | CPC |
![]() |
대표전화 : 1661-1710
AM 10:00 ~ PM 18:00
토.공휴일휴무
|
|
디자인사업부
070-4694-1124
|
프로그램사업부
070-4694-1125
|
마케팅기획부
070-4694-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