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워즈(Google Adwords)
구글 리마케팅(Google Display Network)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
구글 애드워즈 VS 네이버 파워링크 차이점| 분류 | 구글 애드워즈 | 네이버 파워링크 |
| 키워드 입찰가 | 사이트지수가 높을수록 경쟁사보다 키워드단가가 낮아짐 ↓ | 해당없음 |
| 검색 출력 순위 | 사이트지수가 높을수록 유리함 | 광고주 입찰가 높은순 ↑ |
구글 애드워즈는 국내 포털사이트와 다르게 사이트 품질을 우선으로하는 합리적인 방법으로 운영됩니다.
|
||
마케팅 집행절차
구글마케팅 잦은질문타임웹에 구글마케팅 원스톱솔루션을 의뢰하시면, 마케팅 주요 키워드순으로 추출하여 SEO 홈페이지 제작, 애드워즈, GDN, 애널리틱스, 태그매니저까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세팅부터 관리까지 일관되게 효율적으로 진행 할 수있습니다.
구글 광고 플랫폼은 나라별, 도시별, 사용자별, 노출되는 사이트 카데고리별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 노출에 대한 옵션을 설정 할수 있어, 광고주가 구글 광고 플랫폼에 전문적일수록 저렴하게 효과적인 광고를 할수 있습니다.
운영중인 사이트를 검색엔진에 상위노출을 원할시 검색엔진에 친화적인 최적화 페이지를 만드는것은 기본입니다. 구글 상위노출은 구글이 채점한 사이트 지수로 판정되는데 지수를 높히기 위해서는 웹사이트 트래픽, 리퍼러(referrer) 방문객 사이트지수 등 다양한 환경을 고려해야 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도 사이트내 방문객의 행동을 파악 할 수 있지만, 태그매니저는 더욱 정교하게 방문객의 행동 패턴을 파악하여 마케팅정책에 활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어느 시점에 전화걸기 이벤트가 발생하고 어느 페이지에서 구매 전환으로 이어졌는가 등 다양합니다.
|
대표전화 : 1661-1710
AM 10:00 ~ PM 18:00
토.공휴일휴무
|
|
|
디자인사업부
070-4694-1124
|
프로그램사업부
070-4694-1125
|
마케팅기획부
070-4694-11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