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펜션 등의 숙박업소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을 하는 경우가 70% 가 넘는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숙박업소 홈페이지는 전략적으로 타켓층을 겨냥한 비지니스적인 홈페이지로 만들어져야 한다는 결론입니다.
온라인마케팅의 시작은 홈페이지이며, 마케팅으로 유입된 고객이 최종적으로 예약을 하는곳도 홈페이지 입니다.
방문 고객들에게 객실과 주변 정보 제공후 실시간 예약으로 이어지지 못하는 홈페이지는 이미 온라인 마케팅의 경쟁력을 상실한 홈페이지 입니다.
마케팅으로 유입된 고객이 사이트 방문시 원하는 정보를 3-5초 안에 발견하지 못할경우 즉시 이탈한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숙박업소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최우선적으로 원하는 정보는 인근의 관광지, 맛집 등 주변정보, 부대시설 입니다.
고객이 우리 지역 에서 원하는 정보가 무엇인가를 파악하여 정보를 비주얼하고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홈페이지가 제대로 만들어진 마케팅용 홈페이지 입니다
마케팅도구로 활용이 가능한 홈페이지를 만들려면 숙박업소 컨셉에 맞는 차별화된 고급적인 디자인기술, 예약프로그램 이나 운영시스템의
기술적인 문제, 타켓층에 기획적인 마케팅집행 능력 등을 보유해야 합니다.
마케팅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만이 실시간 예약률을 높힐수 있으며, 온라인 비중도가 높은 숙박업소에서 예약 활성화가 어려운 업소는 생존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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