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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국어 홈페이지제작 - 구글 검색엔진

외국의 검색엔진(Google, Yahoo)은 국내 포털사이트와 달리 상단의 소규모 광고영역을 제외하고는 검색 로봇이 수집한 메타태그와 컨덴츠영역를 분석하여, 색인을 생성하고 자체 알고리즘으로 페이지 상단에 노출시킬 사이트를 선정합니다.

언어가 영어권인 글로벌 타켓일경우 구글(Google)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구글로봇에 친화적인 사이트를 제공 할수 있으나, 중국이나 일본같은 경우에는 해당국가에서 사용자가 가장 많은 검색엔진에 최적화 시켜야 합니다.

중국 - 바이두 검색엔진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비슷한 유형으로 세계 검색 시장에서는 바이두의 점유율이 8%(구글 점유율 65%)이지만 중국 시장에서는 점유율이 70% 이상을 상회 합니다.

'바이두 해보세요. 모든 것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白度一下,你就知道).'라는 슬로건을 내건 바이두는 중국인들이 모든 필요한 정보는 바이두에서 다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중국인의 생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 - 야후 JP 검색엔진

2001년 서비스 이후 지속적으로 일본 포털 사이트 점유율 1위를 독주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야후! 가 아닌 다른 기업이 최대 주주이기 때문에, 사실상 경영이 독자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전자 우편서비스인 야후! 메일, 메신저 서비스 등이 다른 나라와 완전히 별개의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야후 재팬 법인입니다.

홈페이지의 변화 역시 글로벌 야후! 홈페이지 변화와 무관합니다.

다국어 홈페이지제작시 준수사항
  • W3C 웹표준 준수
  • 문자셋 인코딩 통일 - UTF-8
  • 서버환경 - UTF-8
  • 데이터베이스 Charset - UTF-8
  • 나라별 Timezone
  • 언어별 일관된 디렉토리 구조
  • 로케일(Locale) 파일작성
  • 메타태그 적용
  • 타이틀태그 적용
  • 제목태그 적용
  • 사이트맵 제출
해외 웹 브라우저 점유율
해외 웹 브라우저 점유율
해외 검색엔진 점유율
해외 검색엔진 점유율
구글(google), 빙(bing) 웹사이트 번역기(translate)

한국어 페이지를 1:1로 외국어로 변역하는것은 많은 비용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의해서 동적으로 생성되는 페이지가 많을경우 번역 인력을 고정으로 배치 하지 않은 경우 실시간 정보 전달에 문제가 발생하며, 홈페이지 유지관리도 어려움이 따라옵니다.

번역사의 번역보다 질은 떨어지지만 구글(google), 빙(bing) 실시간 웹사이트 번역기(translate)가 비용대비 대안이 될수도 있습니다.

  • 구글(google) 변역기
  • 빙(bing) 변역기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 비용
분류 검색 엔진 웹브라우저 호환성 모바일 문자셋 비용
영문 (기본) 구글, 빙, 야후 100% 호환 지원 UTF-8 상담후결정
국문 (기본) 네이버, 다음, 구글 100% 호환 지원 UTF-8 상담후결정
중문 (추가) 바이두 100% 호환 지원 UTF-8 상담후결정
일문 (추가) 야후 JP, 구글 JP 100% 호환 지원 UTF-8 상담후결정
기타 (추가) 구글 100% 호환 지원 UTF-8 상담후결정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절차
원스톱 솔루션
대표전화 : 1661-1710
AM 10:00 ~ PM 18:00
토.공휴일휴무
디자인사업부
070-4694-1124
프로그램사업부
070-4694-1125
마케팅기획부
070-4694-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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